본문 바로가기
해드림-해꿈-해들임

내 책은 퍼즐이고 해드림출판사는 모든 조각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by 해들임 2023. 6. 27.

내 책은 퍼즐이다. 그리고 해드림출판사는 모든 조각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두 가지 사실은 나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책을 퍼즐로 비유한 이유는 삶의 퍼즐 조각들을 찾고, 맞춰가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과 쓰는 책의 과정이 닮아있기 때문이다.

작년에 나는 나의 첫 번째 책을 출판했다. 그 경험은 어디서 말할 수 없는 큰 성취감과 함께 많은 어려움을 안겨주었다. 내가 글을 쓰기 시작한 것은 오랜 옛날부터 내 안에 품고 있던 소망이었다. 그러나 책을 쓰는 과정에서는 종종 힘들고 지침을 느끼기도 했다. 내 마음의 퍼즐 조각들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맞출 수 있을지 의문이 들기도 했다.

 

그럴 때마다 해드림출판사는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그들은 내가 마주한 퍼즐 조각들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조화롭게 이어지도록 조언을 주었다. 편집자들은 나의 글을 꼼꼼히 검토하고 수정하는 과정에서 내게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었다. 그 결과, 나는 자신감을 갖고 내 글을 세상에 공개할 수 있었다.

 

하지만 해드림출판사는 그저 내가 마주한 퍼즐 조각들을 맞춰주는 데 그치는 게 아니다. 그들은 더 나아가서 나의 창작 과정을 이해하고 지원하는 동반자가 되어주었다. 작가로서의 내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그들은 내 이야기를 세계로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함께 짜고, 책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인 홍보와 판매 지원을 제공했다.

 

나는 해드림출판사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퍼즐 조각들을 맞추는 데 필요한 인내와 노력, 그리고 도움을 청하는 용기를 얻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혼자서 모든 것을 해내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받으며 더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

이제 나는 두 번째 책을 쓰는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여전히 퍼즐 조각들을 찾고,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내가 작가로서 成長한 모습을 더욱 확실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해드림출판사는 내 곁에서 지원하며, 나의 이야기가 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내 책은 퍼즐이다. 그리고 해드림출판사는 그 퍼즐을 맞추는 데 도움을 주는 파트너이다. 나는 이 둘 사이의 협업을 통해 성장하고, 더 나은 작가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퍼즐 조각들을 찾고, 그것들을 하나씩 맞춰가며 나만의 작품을 세상에 선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