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드림-해꿈-해들임

나의 작품을 펼칠 수 있는 해드림출판사

by 해들임 2023. 7. 6.

나는 작품을 표현하는 것을 사랑한다. 글로 녹여낸 감정과 생각이 종이 위에서 살아 숨 쉬는 듯한 느낌이 들 때, 나는 삶의 가치와 의미를 깨닫는다. 그래서 나는 언젠가 내 작품들을 세상과 나누고 싶다는 꿈을 품게 되었다. 그리고 그 꿈을 실현해 줄 출판사를 찾기 시작했다.

나는 많은 출판사에 소속되기 위해 수많은 원고를 제출해 보았다. 그러나 매번 거절의 답장을 받는 것이 현실이었다. 내 작품들은 대중적이지 않다는 이유로 거절당하고, 나의 꿈은 점점 희미해져만 갔다. 그럴 때마다 나는 자신을 의심하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갔다. 하지만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언젠가 내 작품이 인정받을 수 있는 출판사를 찾을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해드림출판사라는 이름을 접하게 되었다. 이 출판사는 창작자들의 작품을 존중하고 지원해주는 출판사로 알려져 있었다. 나는 이 출판사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먼저 출판사 대표가 쓴 책을 모두 읽어보았다. 그리고 그 책들의 글 속에서 출판사 대표가 어떤 마인드를 지닌 사람인지 충분히 알 수 있었다.

 

우리나라에서 출판사 운영하기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깨닫게 되었다. 또한 우리나라 출판시장의 사정과 출판시스템도 어느 정도 이해하였다. 열악한 시장에서 출판사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새삼 존경스러웠다. 자비출판이 아니고는, 저자들에게 출간 기회가 좀처럼 돌아갈 수 없는 상황이었다. 출판인의 고뇌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해드림출판사는 내 작품을 세심하게 읽어주었다. 그들은 작품의 잠재력을 보며,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피드백과 제안을 해주었다. 그들은 작가의 의견을 존중하고, 작품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이 출판사는 돈이나 유명함에 주안점을 두지 않았다. 그들은 창작자와의 협력과 작품의 가치에 집중하였다.

 

그리하여 나의 작품은 해드림출판사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그들은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끊임 없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내 작품을 홍보하고, 독자들과 연결시켜 주었다. 내 작품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칭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졌고, 나 또한 최선을 다해 홍보하였다. 출판사 대표는 나의 홍보 노력에 큰 격려를 보내주었다.

 

해드림출판사는 작가를 위한 좋은 파트너이자 지지자였다. 그들은 창작자의 작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 작품을 세상에 전파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었다. 내 작품을 펼칠 수 있는 출판사를 찾던 나에게 해드림출판사는 소중한 동반자였다. 출판사 대표는 내게 ‘도전’이라는 길을 열어준 것이다.

 

나는 이 경험을 통해 작품을 표현하는 것은 어렵고 힘들지만, 내 안에 꿈과 열정이 있는 한 포기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해드림출판사와의 만남은 나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고, 나는 내 책을 세상에 펼칠 수 있는 힘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