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학수학'을 말하는 엄마들

by 해들임 2019. 1. 14.

무릎을 탁 쳤어요

 

수포자, 수학 포기한 자~

내가 그러하였다.

수학 포기한 여자~~ ㅎㅎ

그리하여 좋은 대학 못 갔다며~

한탄하는 여자~~ ㅎㅎ

하지만 이게 또 자식 교육과 관련되니~~

열심히 최선을 다해보고 싶다~~

[아빠마음 중학수학]을 보니 엄마인 내가 자신감이 생긴다~

 

20여년이 넘게 학생들을 과외지도 해온 샘으로

항상 새로운 수학 교재가 나오면 눈여겨보는 편인데요.

거의 비슷비슷한 색깔로 차별성이 없는 교재들도 많은데

이번에 <아빠마음 중학수학>을 보고 무릎을 탁 쳤죠ㅎㅎ

 

매 단원 개념체크 부분도 꽤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개념은 대충대충 넘어가고

문제만 대량으로 풀어 그 스킬만 익인 터라

약간 문제를 비틀어놓으면 문제를 못 푸는

치명적인 약점을 많이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