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와인생/메이저아르카나

타로 스토리텔링, 웨이트 타로 메이저 아르카나 2번 여사제(The High Priestess)

by 해들임 2024. 6. 20.

한때 세상과 단절된 곳에 있는 비밀스러운 신전이 있었다. 이 신전은 깊은 숲속의 호수 옆에 위치

해 있었으며, 일반인들이 접근할 수 없는 신성한 장소였다. 이곳에는 오직 한 명의 수호자, 여사제가 거주하고 있었다. 그녀는 신비로운 지혜와 예언의 힘을 지닌 존재로, 세상의 비밀을 알고 있었다.

 

여사제는 하얀 베일을 걸친 신성한 의자에 앉아 있었다. 그녀의 양 옆에는 두 개의 거대한 기둥이 서 있었는데, 하나는 검은색(B)으로, 다른 하나는 흰색(J)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이는 솔로몬의 성전의 기둥을 상징하며, 선과 악, 음과 양, 일과 밤의 대조를 나타내고 있었다.

 

신전의 배경에는 고대의 신비로운 두루마리 토라(TORA)가 놓여 있었는데, 이는 신의 지혜와 비밀스러운 지식을 상징했다. 여사제는 이 두루마리를 읽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였으며, 이를 통해 세상의 진리를 깨달았다. 그녀의 손에 들린 토라는 숨겨진 진리를 밝혀줄 수 있는 열쇠였다.

 

여사제의 발아래에는 반쯤 드러난 초승달이 있었는데, 이는 그녀가 직관과 감정의 힘을 통해 세상의 숨겨진 부분을 이해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그녀의 머리에는 신비로운 왕관이 얹혀 있었고, 그 중앙에는 초승달 모양의 장식이 있었다. 이는 그녀가 하늘과 지상의 중재자임을 상징했다.

어느 날, 한 젊은 탐험가가 우연히 이 신전에 다다르게 되었다. 그는 호기심과 두려움을 안고 신전의 문을 두드렸다. 여사제는 조용히 그를 맞이하며, 그에게 말없이 의자 앞에 앉게 했다. 탐험가는 여사제의 깊고 신비로운 눈빛에 이끌려 그녀의 이야기를 듣기 시작했다.

 

여사제는 그에게 인생의 깊은 진리를 이야기해 주었다. 그녀는 모든 존재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각각의 선택이 세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설명했다. 탐험가는 여사제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게 되었다. 그는 자신의 삶에 대한 통찰과 깨달음을 얻게 되었고, 다시 세상으로 돌아갔다.

 

이후 탐험가는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되었고, 여사제의 가르침을 통해 더욱 현명한 선택을 하며 살아갔다. 여사제는 신전에서 여전히 세상의 비밀을 수호하며, 올바른 때에 올바른 이에게 지혜를 전해주고 있었다.

 

이렇게 여사제는 세상의 숨겨진 진리를 간직한 채, 조용히 그러나 확고하게 세상에 빛을 비추고 있었다.

 

여사제 카드는 직관, 신비, 지혜를 상징합니다. 이 이야기는 그러한 상징들을 통해 삶의 진리를 깨닫고, 이를 통해 변화하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012345